문경펜션 산모롱이(황토펜션/발효곶감/능이버섯)

[ 펜션후기 ]

산모롱이 주인장 후기-10.월 26일 다녀가신 분들께 죄송함을 전합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 (119.♡.245.39)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19-10-31 02:56

본문

10월 26일 산모롱이를 찾아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. 

마을에 축제가 있어서 참여하다보니 

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하고 가실 때 배웅도 제대로 못하였습니다.


어찌 잘 쉬었다 가셨는지요.


702a24cdb5cb516496af084bfa15e623_1572457365_3481.jpg
남*현님 후기라도 남겨 주시면 어떻게 쉬고 가셨는지 알 수 있을텐데 ...ㅎ



702a24cdb5cb516496af084bfa15e623_1572457378_4751.jpg

김*학님 많은 가족이 오셨던데요. 모두들 좋아하셨는지요? 예약자는 늘 신경이 쓰는 부분이지요. 다 좋다고 하셨기를요. ㅎ

다녀가신 느낌과 함께 홍보도 부탁을 드려봅니다. 



아쉬워 아쉬워요. 

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모시고 싶습니다. 

 


 

추천0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6건 1 페이지
펜션후기 목록
10월 26일 산모롱이를 찾아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. 마을에 축제가 있어서 참여하다보니 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하고 가실 때 배웅도 제대로 못하였습니다.어찌 잘 쉬었다 가셨는지요.남*현님 후기라도 남겨 주시면 어떻게 쉬고 가셨는지 알 수 있을텐데 ...ㅎ김*학님 많은 가족이 오셨던데요. 모두들 좋아하셨는지요? 예약자는 늘 신경이 쓰는 부분이지요. 다 좋다고 하셨기를요. ㅎ다녀가신 느낌과 함께 홍보도 부탁을 드려봅니다. 아쉬워 아쉬워요. 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모시고 싶습니다. …
황장산의 나뭇잎들이 단풍이란 오색옷으로 갈아입고 있는 때 10월 25일에산모롱이 황토펜션에 다녀가심을 감사드립니다.잘 좀 쉬셨는지요. ​박*진님 펜션으로 인연이 되었네요.즈음 보기 드물게 아이에게 전념하시는 두 분을 보고 감동먹었습니다. ㅎ후기도 한 번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마을축제가 있어 일을 보다보니 시간이 여의치를 않아서 이야기도 나누지 못하여 좀 아쉽군요.식사를 맛있게 하셨다는 소리만 기억에 남습니다. ㅎ 후기도 한 번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 두 가족분들&…
10월 3째주 주말에 산모롱이를 다녀가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.각 방에 오신 분들이 잘 쉬어 가셨는지 돌아보는 시간입니다. 혹여 불편함은 없었는지.좋은 추억이 되었기만을 바라면서 찾아주신분들에 대한 좋은 추억을 새겨 둡니다.  
2019. 10.12 찾아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.백두대간방에 찾아 와 주신 박*윤님 친구들과 함께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. 오실 기회 한 번 더 만들어 보시지요.  대미산방에 찾아 와 주신 최*화님 젊은 부부님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. 기회 되시면 또 오세요. 황장산방에 찾아 와 주신 양*랑님, 가족분들과 함께 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. 어찌 잘 보내고 가셨는지요. ㅎ 기회 되시면 또 오세요.  나*정님 월악산방과 주흘산방에서 잘 쉬었다 가셨는지요. …
저희는 가능한 전화통화라도 하고 아니면 문자라도 주고받고 오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.비용적인 부담도 있지만 실시간예약 시스템을 누리집에 붙여 놓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.실시간예약제로 하면 예약이 더 잘 될거라는 생각을 해 보지만...아뿔싸~급기야 그 우려가 현실이 되았습니다.대미산방에 다녀가신 라*희님에게 이렇게 마음을 전합니다. 이야기도 나누지 못하고 가게 하셔서 죄송하고 아쉬웠습니다. 대 식구들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동안에 빈방으로 남아있던 방에 손님이 왔다고 합니다.지나가다 들리신 걸루 알고&nb…
위 아래를 잘 아우르는 젊은부부를 보니 흐믓했어요.  전화가 왔습니다.페북인연으로 마음속에 간직되어 있던 젊은이한테...얼마나 반갑던지 2살 4살 아이들을 데리고 아내와 함께 왔는데 아내는 초면인데 걸맞는 짝을 만났더라고요. 참 흐믓했어요. 흐믓한 마음을 들게한 젊은 부부에게 드리고자 적어본 마음입니다. 젊은 부부가 어찌 그리 이 나이 많은 사람과 기성세대의 마음도 잘 헤아리고 아이들에게도 느긋하게 원하는 것을 잘 해주는지.경청도 잘하고 공감력도 뛰어난 젊은 부…
2019.10.5 매주 새로운분들을 만나는 기쁨이 있는 산모롱이 황토펜션에 9월 19일에 예약하신 월악산방과 황장산에 대 식구가 다녀 가셨습니다. 아이들반 어른 반되는 20여 분이 말이지요. 아이들이 많으면 다른 방에 시끄럽지 않을까 신경이 쓰이기는 하지요. 그래서 아이들이 많으면 독채로 오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했습니다. 이 날도 좀 약간 긴장을 했습니다만  이 가족의 아이들은 100일을 맞는 아기부터 초등학생, 중학생이 있었는데 젊은 엄마들이 …
이승길님 참으로 고맙습니다.  완도에서 그 먼걸음을 두번씩이나 다녀 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. 
잘 쉬고 갑니다.기분이 좋아~다시 오는 그날을 위하여~ㅎ 너무 재미있는 놀다 가시는 분들입니다.  
어쩐대요?ㅋㅋ6학년 학생이 글쎄 스위스의 알프스보다 더 좋다고 하니 말이죠.이 학생을 6월 후기에 선정합니다.홈페이지에 직접 올리지는 않았지만 방명록에 써 놓고 간 글이 너무 감동을 주기에~회원이 되시면 적립금 2만원 드립니다.      
 기회가 되면 다시 또 오고 싶습니다. 
작성자 환희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9-02-04 04:56 조회 3827 추천 1 더보기
약수계곡에서 물놀이를 하시는 분들이 과연 몇 프로나 될까요?안성에서 오신 일명 안성7공주가 약수계곡에서 물놀이를 하셨는데요.정말 재미있게들 노시더라고요.재미있게 노는 것만 보아도 재미있는 산모롱이 주인장 ㅎ   
요즈음 참으로 공기 맑은 곳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지요?거기다가 황토집에서 잠 자 보는 것이 소원이신 분들도 많구요.주중에 한가 할 때 2인 실을 예약하고 오신 이분들에게 나무와 솔향기 솔솔나는 새 방 넓은 방을 드렸더니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.일반 집은 새집이 좋지 않지만,황토집은 새집일수록 흙내음이 좋아요.  
이 분들은 나이가 몇일까요?소꿉친구들끼리 놀러와서 어찌나 재미있게 놀던지.  글쎄약수계곡에서 물놀이만 할 줄 알았지 요래 귀요미도 될 수 있네요.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이 증명되는 순간입니다. ㅎ  사실 제 친구들이랍니다. 
산모롱이를 세번이나 다녀 가신  착한 아드님.어머니라고 부르니...ㅋ 처음에 몸이 불편하신 부모님과 함께 오셨었고그 다음에도그 다음에는 부모님이 함께 오지 못하셨다.지금은 좀 건강해지셨기를 빌어본다.올때에 선물을 사가지고 오시는 아드님.올해에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이 편안하기를 바랍니다.      
게시물 검색

펜션일기
주변관광지 탐방
  • 산모롱이 약수계곡
    산모롱이 휴(休)드림펜션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약수계곡은월악산 1천고지에서 내려오는 생…
  • 문경팔경 경천호
    문경팔경의 하나인 경천호경천호가오죽하면, 문경팔경의 명부에 올랐겠는가? 오죽하면, 해질녁…
  • 문경 에코랄라
    [문경에코랄라 이용안내][문경에코랄라 예약하기]문경에코랄라는 신규 조성된 에코 타운, 자이…
  • 문경 철로자전거
    한눈에 쏘옥~문경여행 중에 철로자전거를 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에요. 문경에는 철로자…
  • 문경새재
   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관광지 1위! 문경새재를 아직 못 와 보셨다구요?처음이라 잘 모르시겠…
이창순진(眞)발효곶감 소식
공지사항
이용문의(Q&A)
자주하는질문(FAQ)
산모롱이 대표 : 이창순   주소 : 경북 문경시 동로면 안생달길 153-26
TEL : 054-553-9267 FAX : 0504-065-9268 통신판매업신고 : 2010-경북문경-00005
사업자등록번호 : 511-09-2810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창순
Copyright © 산모롱이. All rights reserved.